사업 할랄

할랄 화장품 시장 규모, 점유율, 판매, 분석, 전망, 업계 경쟁 및 기업 프로필 2020 – 2030

이슬람 전통 관습에 따라 검증된 명품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할랄 화장품 시장을 크게 성장시킬 전망이다. 점점 더 많은 세계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면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을 찾고 있다. 이커머스의 성장, 전통 관습과 현대 화장품의 글로벌 융합, 정보 유입 증가 등이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남아 이 같은 추세는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는 마케팅 수단으로 매우 중요하며 투명성 부족의 여지는 적은 편이다. 반면에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한 제품에 대한 수요, 포장 기술의 발전, 무슬림 인구의 실소득 증가는 할랄 화장품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으로 남아있다.

할랄 화장품 제조의 핵심은 제품 포지셔닝

할랄 전통 관습에 따르면 육류 제품을 특정 방식으로 도축해야 하고 돼지고기와 알코올 성분 재료의 사용이 금지되어 있다. 그러나 돼지고기와 같은 성분은 저가 화장품에 사용하는 값싼 기름의 원천이 된다. 게다가 무슬림 인구 내에서도 종종 할랄 제품에 대한 수요와 전통적인 종교 원칙을 따르지 않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수요 사이에 경쟁이 존재한다.

천연 및 비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성장의 핵심 동인

비건 제품 수요 증가와 화장품 산업의 DIY 트렌드가 할랄 화장품 시장의 큰 성장을 견인할 것이다. 소비자들 간의 정보 증가와 비건과 같이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는 할랄 화장품 시장을 크게 성장시킬 것이다.

할랄 제품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추세가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 잘 인지하고 있으며 글로벌 소비자층을 위한 제품을 구축하려 노력하고 있다. 그 예로, 화장품에 대한 건강 관련 우려가 커짐에 따라 주요 브랜드들이 할랄 화장품에 천연 성분을 통합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기존 제품에 사용되는 값싼 기름을 대체하기 위한 돼지고기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이 성장하고 있다. 이는 할랄 화장품 시장에서 젤라틴, 지방, 프리미엄 오일을 원료로 하는 화장품의 성장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민족 전통의 프리미엄 화장품 산업에 큰 추진력을 가져왔다.

할랄 화장품 시장 가치 점유율 분석, 지리별 (2019)

‘할랄 화장품 시장 – 글로벌 시장 점유율, 동향, 분석 및 전망 2020 – 2030’ 이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에는 2018년부터 2030년까지의 시장 추정치가 제시되어 있으며 2018년을 역사적 시간, 2019년을 기준 연도, 2020년부터 2030년까지를 예측 기간으로 한다. 또한, 경쟁 환경을 고려하여 보고서에 글로벌 할랄 화장품 시장의 선두 기업들에 대한 회사 개요 및 시장 전망을 제공한다. 그리고 시장의 모든 주요 업체들의 주요 개발, 글로벌 및 지역 세일즈 네트워크, 사업 전략, 연구 개발 활동, 직원 역량 및 핵심 경영진을 반영한다.

글로벌 할랄 화장품 시장은 제품, 응용 분야, 유통 채널, 지리 등을 기준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제품을 기준으로 퍼스널 케어 제품, 색조 화장품, 향수로 세분화 되며, 응용 분야를 기준으로 헤어 케어, 스킨 케어, 페이스 케어, 뷰티 케어로, 유통 채널 기준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지리적 특성을 기준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그리고 남미로 세분화된다. 북미는 다시 미국, 캐나다, 그리고 기타 북미 지역으로 하위 항목이 나뉜다. 유럽은 독일, 영국, 벨기에, 스페인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은 중국, 일본, 인도, 호주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은 사우디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남미는 브라질과 기타 남미로 하위 항목이 세분화되어 있다.

이 연구는 전 사업 부문에 초점을 맞춰 글로벌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유명 기업들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하고 할랄 화장품 시장에 주력하고 있는 업체 부문에 대해 알아본다. 나아가 글로벌 할랄 화장품 시장 선두 기업들의 시장 점유율도 추산한다.

이 연구는 모든 할랄 화장품 기업들의 사업 전략, 제품 포트폴리오, 주요 개발, SWOT 분석, 연구 개발 초점 등 핵심 경쟁 정보를 고려한다. 글로벌 할랄 화장품 시장 연구는 시장의 공급망과 가치 체계 전반에 걸쳐 관여하는 참여자들과 그들의 기여를 고려한다. 제품 포트폴리오는 기업의 할랄 화장품 사업 부문에 속하는 모든 제품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마찬가지로 최신 개발 영역에서는 전략적 제휴와 파트너십, 인수합병, 신제품 출시, 글로벌 할랄 화장품 시장의 지리적 확장 등 기업의 최신 개발에 중점을 둔다.

글로벌 할랄 화장품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역으로는 Amara Cosmetics, SAAF International, Pure Halal Beauty, Inika Cosmetics, Sampure Minerals등이 있다.

할랄 화장품 시장은 다음과 같이 세분화되어 있다:

제품별:

  • 퍼스널 케어 제품
  • 스킨 케어
  • 헤어 케어
  • 기타
  • 색조 화장품
  • 페이스 메이크업
  • 아이 메이크업
  • 립 메이크업
  • 네일
  • 향수

응용 분야별:

  • 헤어 케어
  • 스킨 케어
  • 페이스 케어
  • 뷰티 케어

유통 채널별:

  • 오프라인
  • 온라인

지역별 :
A. 북미
1. 미국
2. 캐나다
B. 유럽o 독일
1. 영국
2. 프랑스
3. 스페인
4. 이탈리아
5. 나머지 유럽
C. 아시아 태평양
1. 일본
2. 중국
3. 인도
4. 호주
5. 나머지 APAC
D. 남미
1. 브라질
2.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E. 중동 및 아프리카
1. UAE
2. 남아프리카
3. 사우디 아라비아
4. 나머지 MEA

Author

Anna Spark

Contact Me on Zalo